바로가기 메뉴
본문내용 바로가기
하위 메뉴 바로가기
하단내용 바로가기


HOME > Campus > Director's Message

Director's Message

Director's Message

Welcome to
구리/남양주캠퍼스

“영어를 배우는 것이 아니라, 영어로 배웁니다. ”

1999년, 해외 경험을 가진 귀국자녀를 위한 전문 교육기관로 폴리는 아이들이 가지고 있는 이중언어 능력에 대해 생각했습니다. 두가지 언어로 또래 연령의 학습을 원활하게 할 수 있는 기반 기능. 영어을 공부시키기에 급급해던, 아이들이 언어로 ‘무엇을 할 수 있는가 또는 무엇을 하고 싶은가’가 아니라, 단순히 외우고 문제 풀며, 영어를 목표로 삼아 공부하던 시절에 말입니다.

그리고 이렇게 말했습니다.

“영어를 배우는 것이 아니라, 영어로 배웁니다. ”

지난 20여년 폴리의 노력과 경험은 이러한 이중 언어 능력을 특정한 이중언어 국가 학생들이나, 귀국학생들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함께 공부하는 모든 학생들의 보편적인 목표와 성과로 만들어 나갔습니다. 그리고 그 교육을 구리/남양주 지역에서 뿌리내리기 위해 노력했습니다.

저는 2005년부터 폴리 교육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. 본사 학원사업본부와 개발 본부 이사직으로 부터 송도/ 분당지역 원장을 일하며, 영어교육 전문가가 아니라 폴리교육 전문가로 살아 왔습니다. 그리고 건강한 이중 언어 사용자를 키워내고자하는 폴리 교육의 목표를 구리/남양주 지역에서 책임지고자 합니다. 조기 영어교육으로 부터 초등 중등 언어교육 까지 짧지 않은 로드맵을 아이들의 호흡과 눈높이 맞추어 관리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

구리/남양주 폴리어학원 원장 도형석(Andy Doh)